서울 시스터즈 럭비 클럽
  

  
서울 시스터즈는 2005년 5월에 발족한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여자 럭비클럽입니다. 이 팀의 선수들은 저희 모두가 사랑하는 이 스포츠를 즐기고 경쟁하기 위해서 전 세계에서 모였습니다.
                                                                                                                            
!저희는 재미를 위해 뜁니다  
  
서울시스터즈 럭비클럽은 이 스포츠를 여성들을 위해 개최되는 경기가 없는 한국으로 가지고 오기를 바랬던 초기 멤버들에 의해 2005년 5월에 만들어졌습니다 .첫 훈련의 스물 한 명 여성 참가들과 함께 시작되어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습니다!
  
  1. Title 3
  2. Title 4
  3. Title 5
  4. Title 6
  5. Title 7
  6. Title 8
  7. Title 9
  8. Title 10
  1.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어느 연령이나 출신도 가입 환영입니다. 전직 선수, 군인, 학생 한국인 누구든지 가족이 되는 것을 환영합니다. 저희는 두 가지 버전을 즐기는 분들을 위해 터치럭비 몸싸움럭비 모두 합니다.
  2. 초보자도 환영합니다
    경험이 없으셔도 됩니다. 저희는 연습훈련에 경험이 많은 선수와 적은 선수 모두 함께 탄탄한 지도하에 진행합니다. 새로운 멤버들은 저희 팀과 언제든 공을 준비가 되어있을 것입니다.
  3. 가족
    서울시스터즈는 단순한 럭비팀 그 이상입니다. 이전과 현재 선수들이 가족처럼 전세계로 연결됩니다.
  4. 공동체 정신
    저희는 취미로 즐기거나 경쟁적으로 경기하는 선수 모두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에게 가치 있는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배려합니다.
  행사들
  
여기에 남은 2016년에 계획된 앞으로의 행사들의 일부가 게재되어 있습니다. 곧 다가오는 행사들의 더 자세한 사항들은 기다려주세요!